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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140와트(W) 흡입력 △사용자 키에 맞춰 청소기 길이를 90cm부터 112cm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편리성 △마루·침구·카펫 등 청소 대상에 최적화된 전용 흡입구 △벽을 뚫지 않고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충전대 등 다양한 장점들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코드제로 A9은 광고 영상을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출시 3주 만에 1만대가 팔렸다. 지난 2015년에 선보였던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1만대 판매에 3개월이 걸리던 것에 비하면 세 배 이상 빠른 속도다.
이 제품은 LG화학(051910)의 고성능 착탈식 배터리 2개를 사용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알러지를 일으키는 물질도 제거해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공식 인증도 획득했다. 이밖에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바닥 청소 시 청소기에서 나오는 바람이 사용자의 반대편을 향하도록 제품을 디자인해 사용자를 배려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을 한국과 대만에 출시한 데 이어 올 하반기부터 호주, 미국 등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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