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에 따르면 양사의 이번 협업은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이다.
이들은 코로나19로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으며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메가 트렌드 떠오른 것에 주목했다.
이에 양사의 개별 영역에서 주력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성사된 것이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는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캠핑, 나들이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을 대상으로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장효정 심플리쿡 마케팅 담당자는 “GS리테일은 다양한 협업에 과감히 도전해 다양한 가능성과 동력을 찾는데 항상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아자동차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