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젝트는 갤럭시, 로가디스, 빈폴, 엠비오 등 다양한 복종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략적인 옷차림을 필요로 하는 회사를 대상(B2B)으로 패션을 통해 업종에 맞는 기업 이미지를 상담해주는 서비스다.
이를 위해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올 가을 B2B 영업팀을 신설하고 본격적인 기업 패션 컨설팅 서비스인 ‘젠틀맨 컴퍼니 프로젝트’를 진행키로 했다.
이들은 소비자 대면 업무 등을 주로 하는 회사를 직접 찾아가 시간, 장소, 상황(T·P·O)에 맞는 착장법에 대해 전문적인 컨설팅 및 강의를 진행한다. 또 비즈니스 착장 및 매너에 대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도 참여해 세련된 패션 문화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할 예정이다.
기업 고객과 원활한 진행 및 정례화 된 협력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멤버십 제도를 운용한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홈페이지(http://www.samsungfashion.com)를 통해 가입한 멤버십 기업은 상호 협의를 통해 업종에 맞는 스타일링 클래스 지원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상품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빨질레리 등) 단체 구매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특징주]카자흐 공사 중단…삼성물산·삼성엔지 동반 약세
☞삼성물산, 카자흐스탄 발하쉬 화력발전소 공사 일시중단
☞가을이사철 강남권에 재건축 일반분양 '2718가구' 쏟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