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부동산써브에 따르면 12월 셋째 주에는 청약접수 10곳, 당첨자 발표 8곳, 당첨자 계약 26곳, 모델하우스 개관 5곳 등이 예정돼 있다. 동원개발은 17일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0-4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전용면적 84㎡ 568가구) 아파트 모델하우스의 문을 열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부산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과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양산워터파크,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양산종합 운동장 등도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성산·황산초, 범어·신주중, 물금·범어고, 부산대 양산캠퍼스 등이 가까이 있다.
같은 날 SH공사가 서울 강남구 율현동 세곡2지구 일대에 공급하는 ‘세곡2지구 8단지’(전용 101~114㎡ 169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동부간선도로, 분당선 수서역을 이용할 수 있다.
대우건설(047040)도 같은 날 경기 성남시 위례신도시 C2-2,3블록에 공급하는 ‘위례 아트리버 푸르지오’(전용 97~133㎡ 214가구) 아파트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아파트는 서울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고속화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경전철 위례중앙역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가든파이브, 이마트, 가락농수산시장, 롯데월드, 삼성서울병원 등의 편의 시설도 있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서수원 시외버스터미널, 롯데몰, 서수원 지식정보도서관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칠보·호매실초, 호매실중, 호매실고, 수원여대 인제캠퍼스, 성균관대 자연과학 캠퍼스 등이 가까이 있다.
▶ 관련기사 ◀
☞대우건설, 위례 아트리버푸르지오 12일 분양
☞[주간 건설이슈]중산층 사는 명품 임대아파트 순항할까
☞대우건설, 정기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