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빛초롱축제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으로 밝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축제 현장에 ‘한강’과 생명의 근원인 ‘물’을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을 전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브랜드(설화수,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제품 공병을 이용해 생명을 상징하는 나무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브랜드 트리와 화장품 공병과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철망, 천 등을 이용해 꽃 모양으로 만든 공병 유리꽃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 지원
☞ 아모레퍼시픽그룹, 3Q 매출 1조6543억원-영업이익 2197억원
☞ 아모레G, 아모레퍼시픽 뛰어넘을 듯..목표주가 상향-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