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원 그레인보우 단호박. 대상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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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대상(001680) 청정원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보기 좋고 맛있게 담아낸 제품이다. 잡곡과 무지개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한 끼를 먹더라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점에 착안해 맛과 영양까지 확보한 냉동 볶음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총 3종이다.
그레인보우 닭가슴살은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넣어 담백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케일과 브로콜리, 연근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소고기는 소고기와 달달한 감자, 스위트콘, 콜리플라워 등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비건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그레인보우 단호박은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단호박과 케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를 가득 담아냈다.
그레인보우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재료를 일일이 준비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단 4분만 조리하면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3대 필수 영양소인 탄단지를 골고루 갖춰 영양균형까지 챙겼다.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은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을 비롯해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그레인보우는 단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한 식사를 하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