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일석 기자] 젤라또&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사랑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띠아모코리아는 1월27일부터 2월9일까지 한정판 메뉴인 `발렌타인 브라우니 세트`를 구매한 후 제품 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카페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진이 게시된 개인 블로그 주소와 매장 이름을 남기면 된다.
띠아모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아메리카노와 초코 브라우니를 함께 묶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달콤한 초코브라우니 위에 슈가 파우더로 `너를 사랑해`라는 뜻을 지닌 카페띠아모의 로고를 새겨 고백의 말을 대신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W호텔 숙박 및 스파, 디너 상품권과 에드워드권 랩24 식사권, 띠아모 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다.
띠아모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말로 하기 어려운 고백을 띠아모가 대신 해준다는 의미가 있다"며 "연인들이 매장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7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70여개, 몽골·중국·캄보디아·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원두커피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