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우리은행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MZ(밀레니얼+Z세대)세대의 야외활동을 지원하고자 ‘2022 GS25 뮤직앤비어페스티벌’과 연계한 ‘원 썸머 나이트(WON SUMMER NIGHT) 시즌 1’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자료=우리은행) |
|
이 페스티벌은 올해 최초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축제로, 우리은행은 메인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한다. 다채로운 음악 공연과 다양한 맥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MZ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우리은행 측은 설명했다.
페스티벌은 7월 30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두레라움광장에서 약 2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14시부터 22시까지 1차로 진행된다. 이어 8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약 3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2차로 진행된다.
우리은행은 ‘우리 원 뱅킹’에서 지난 8일부터 7월 22일까지‘원 썸머 나이트(WON SUMMER NIGHT) 시즌 1’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페스티벌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우리 원 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당첨확률이 5배 높아지고 페스티벌 현장에 설치된 ‘우리 원 부스’초대권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권은 1인당 2매씩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의 응축된 에너지를 풀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향후 ‘우리은행 연말 콘서트’,‘이종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