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밀본코리아는 이달 글로벌 밀본 GM ‘블랙라벨’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밀본코리아) |
|
디테일이 살아 숨쉬는 동양의 미와 첨단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탄생한 글로벌 밀본 블랙라벨 시리즈는 인덜징 하이드레이션(수분감 강조), 일루미네이팅 글로우(광채 강조), 바이탈라이징 디멘션(탄력 강조) 등으로 구성됐다.
GM 블랙라벨은 자신이 원하는 헤어 케어의 효과를 제공하고 강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이끌어주는 공동케어와 단백질 케어를 ‘더블케어’로 선사한다.
엄선된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담긴 메시지로 프리미엄 포지션의 특별함을 높였다. 또한 친환경 브랜드로서 RSPO(지속 가능한 팜유 생산을 위한 협의회) 인증 획득, FSC(세계산림관리협회) 인증지 화장품 상자 채택 등으로 사회 공헌을 위한 친환경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밀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밀본 블랙라벨 시리즈는 프리미엄 케어 고객을 위한 엄선된 성분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밀본은 모발이 가진 본래의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브랜드로, 20개국의 여성의 모발을 샘플링하여 모발의 문제를 파악하여 개선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밀본 블랙라벨시리즈는 계약 살롱에서만 취급 가능하며, 취급 살롱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밀본코리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