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매년 창의적이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광고들을 선정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했다는 의미로 수여되는 상이다.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과 여러 관련 단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파스타를 만들자 바이럴 영상은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신혼이 지난 평범한 부부 20쌍을 영화관으로 초대해 진행한 깜짝 이벤트를 영상으로 담았다.
파스타를 만들자 바이럴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dongwonfnb)에서 감상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동원F&B, 실적 개선·수익구조 다변화 긍정적-현대
☞동원F&B, 리얼 브랜드 신제품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