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이번 상호변경은 건강주스로서 휴롬주스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조하겠다는 취지”라며 “카페라는 장소의 개념보다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스 자체에 집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집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사진)도 바꿨다. 컵에 채소와 과일이 담기는 모습을 형상화해 자연의 영양을 한잔의 주스에 그대로 담아내는 것을 그렸다. 심볼에는 채소와 과일을 한잔의 주스에 담아 ‘하루 한잔 건강주스를 마시는 습관’을 가짐으로써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한편 새로운 브랜드 명칭과 심볼은 최근 오픈한 휴롬주스 김해 율하점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외 매장 인테리어, 제품 및 홍보물 등에 점차 적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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