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나핏 삭스의 양말 브랜드는 크게 두 종류다. 양말 하나하나에 일상의 의미와 테마를 담은 캐주얼 컬러 양말인 ‘일상(Il sang)’과 양말은 경우 구매 시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새겨주는 자수서비스를 제공해 나만의 맞춤 양말을 제작할 수 있는 자코비. 일상 브랜드 상품은 양말과 스타킹의 중간 정도의 두께로 사무실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정헌직 롯데마트 언더웨어편집팀 MD(상품기획자)는 “온라인 양말 전문관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이 양말을 통해 자신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향후 이니셜뿐만 아니라 이미지 자수 서비스까지 확대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양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