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유용무 기자]
신영증권(001720)은 오는 21일부터 선물·옵션 전용 HTS인 d-EOS(데오스) 출시를 기념해 2차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말까지 d-EOS(데오스)를 이용해 거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년간 수수료 무료 혜택과 지정된 4개의 카테고리 중 원하는 경품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정된 카테고리는 ▲Hot & New Set(맥북에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지펠 와인셀러) ▲Early Adopter Set(아이패드, BOSE 뮤직시스템,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Luxury & Leisure Set (폴스미스 가방,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MTB자전거) ▲Relax & Refresh Set(여행상품권 50만원, 신라호텔 스파상품권) 등이다. 1등 당첨자는 이중 두 가지를, 2등 당첨자는 한 가지의 품목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매주 2명씩을 추가로 추첨해 아이팟(8GB)을 지급하며, 신규 거래고객 전원에겐 계좌개설일로부터 100일간 수수료 무료 혜택을 준다.
한편, d-EOS(데오스) 거래를 위해선 제휴은행(국민은행)을 통한 계좌개설이 필요하며, 프로그램은 신영증권 홈페이지(www.shinyoung.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머니팁]신영證, ELS 2종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