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 아닌 극장식"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봬

영화관 F&B 솔루션 ‘씨네밀’ 론칭
불고기 김치볶음밥·소시지 에그브런치·떡볶이 등 5종 출시
CJ제당의 기내식 운영 노하우로 차별화한 극장식(食) 제공
  • 등록 2024-09-12 오전 9:07:37

    수정 2024-09-12 오전 9:07:37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기업 간 거래) 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고 12일 밝혔다.

CGV ‘씨네밀’ 연출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Cinema(영화관)’와 ‘Meal(식사)’의 합성어인 ‘씨네밀’은 말 그대로 영화를 보며 즐기는 푸드를 의미한다.

새로 선보인 ‘씨네밀’ 메뉴는 불고기 김치볶음밥, 소시지 에그브런치, 떡볶이, 비프스튜, 소고기 버섯죽 등 5종이다.

CJ제일제당은 그간 쌓아 온 기내식 개발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화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팝콘, 핫도그 등 기존 스낵킹(Snacking) 중심의 극장 먹거리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씨네밀은 CGV 직영점 101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론칭을 기념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충일 CJ제일제당 B2B 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B2B 플랫폼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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