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리뉴얼…플레이버도 다양화

엠블럼 더 명확한 형태 브랜드 이미지로 리뉴얼 진행
올해 '더 빅토리아 자두' 등 다양한 플레이버 선봬
  • 등록 2024-03-15 오전 10:25:31

    수정 2024-03-15 오전 10:26:05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를 ‘더 빅토리아’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사진=웅진식품)


빅토리아는 지난 2015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온라인 전용으로 처음 선보인 후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강력한 탄산감과 큰 용량, 그리고 다양한 플레이버로 탄산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 브랜드인 더 빅토리아는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로 선보인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에 ‘빅토리아 폭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보다 세련된 제품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로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자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더 빅토리아 자두’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식음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더욱 새롭고 특별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출시 후 9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빅토리아가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며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로 골라 마시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