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스트는 글로벌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정식 계약을 통해 바이낸스의 다양한 코인 종목과 유동성을 공유하고 있으며, 특히 바이낸스의 지갑을 사용해 편리하고 안전한 트레이딩이 가능하다.
특히 카피 트레이딩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베스트에서만 제공하는 서비스로, 편리하게 원클릭으로 `리더 및 인플루언서 트레이더 따라하기`, `인공지능(AI) 기반 퀀트전략 따라하기` 등 리더와 전문 트레이더와 함께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다.
코베스트의 현물 트레이딩 플랫폼은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 기능과 다양한 암호화폐 투자정보 및컨텐츠를 한 화면에서 얻을 수 있다. 지금으로선 바이낸스의 종목과 유동성을 공유하지만, 추후 자체적인 종목과 유동성도 공급할 계획이다. 선물 트레이딩 플랫폼은 바이낸스의 유동성과 지갑을 공유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알트코인 선물 투자가 24시간 가능하다. 트레이딩 한 화면에서 암호화폐시장 및 선물시장 투자 정보 및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베스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오픈에 따라 코베스트는 현물과 선물 등 다양한 트레이딩을 망라하는 토털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전 세계 암호화폐의 각종 투자정보 및 컨텐츠를 한 곳에서 보다 쉽게 접근하고, 안정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