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21s ZEM은 LTE 스마트폰으로 출고가는 31만 4600원이다. △6.5인치 HD+ 디스플레이 △5000mAh 대용량 배터리 △4800만화소 메인 카메라를 비롯해 쿼드(4개) 카메라를 탑재했다.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 T다이렉트샵에서만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예약 고객(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이달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A21s ZEM은 또 학생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무료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네이버 어학사’전 앱은 물론 일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네이버 오늘의 회화·단어퀴즈’ 앱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코딩, 중고교 강좌 등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삼성에듀’ 1년 무료 쿠폰도 주어진다.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바로도착 주문 고객은 24일 출시일에 스마트폰과 함께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을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 가능하며, 그 외 지역 고객은 MMS 기프티콘으로 아이스크림 케익을 받을 수 있다.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고객은 별도로 마련된 사은품 3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T 스마트디바이스그룹장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구성품”이라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