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SS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4SS 브랜드 데이를 연다.(사진=삼성물산) |
|
SSF샵에서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 글로벌 브랜드(준지/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띠어리/르메르/토리버치/자크뮈스 등) 등 총 31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SSF샵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신상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최대 50%까지) △신상품 2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등의 대표 신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 또는 SSF샵에서 신상품 구매 후 SSF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 및 2인 조식 이용권을 증정한다.
심재원 영업전략담당(상무)은 “봄을 맞아 ‘새 옷’ 장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데이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