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는 모든 고기 토핑을 한 곳에 담은 신제품 ‘나이스 투 미트 유 (NICE TO MEAT U!)’ 피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반올림피자 신메뉴 ‘나이스 투 미트 유’. (사진=반올림피자) |
|
오는 8일부터 선보이는 나이스 투 미트 유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대표 고기 토핑인 풀드포크·소시지·베이컨·페퍼로니·바베큐치킨 등 5가지를 가득 올려 맛과 풍성함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또 감칠 맛이 훨씬 좋은 미트 소스를 사용해 고기 토핑의 맛을 한껏 올려준다.
첫 입에 만날 수 있는 담백한 바베큐 치킨은 치킨마요를 떠올리게 하는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풀드포크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이어진다. 더불어 훈연 향이 물씬 풍기는 세블락 소시지는 입맛과 식감을 더해주며, 베이컨과 페퍼로니까지 더해져 풍성한 고기 토핑의 정수를 만날 수 있다.
가장 특별한 점은 피자 전체를 덮고 있는 어니언 후레이크다. 바삭바삭하면서 중독성 있는 어니언 후레이크는 고기 토핑들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반올림피자는 나이스 투 미트 유 피자 출시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 ‘미트소스 웨지 감자’도 함께 선보인다. 미트소스 웨지 감자는 통통한 감자와 양파의 식감 속에 감칠맛 가득한 미트소스와 체다치즈까지 듬뿍 더해져 피자와 함께 즐기는 사이드 메뉴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나이스 투 미트 유 피자를 주문하면 최대 6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메뉴는 3000원 할인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나이스 투 미트 유’ 피자는 넘버 원 가성비 피자 브랜드답게 ‘더 맛있게, 더 가득히’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꼭 맞춘 제품”이라며 “올 겨울 반올림피자의 신메뉴 피자와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