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이 이벤트를 ‘위크엔드 인 뮤직’(Weekend in Music)으로 이름붙였다. 다음달 6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여러 뮤지션들의 연말 콘서트 관람권을 80장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
▶ 관련기사 ◀
☞쌍용차, 내수판매 12년만에 1만대 돌파(상보)
☞쌍용차, 10월 완성차 판매 1만3359대.. 전년비 15.2%↑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국제 전기차 경주대회서 첫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