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0년 유해진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는 노랑통닭은 최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다시 한번 그를 모델로 내세웠다. 실제로 유해진은 2020년 당시 광고 영상에서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와 표정으로 국산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마늘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묘사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 속 유해진의 “알싸~한 마늘치킨!”이라는 대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에 사용되며 바이럴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인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메뉴 광고를 통해 유해진의 유쾌한 모습을 다시 한번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곧 출시 예정인 노랑통닭의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