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나몰라 패밀리`는 뉴쎄라토를 주제로 한 개그 공연과 함께 최근 내놓은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선보였고, `맥시멈 크루`는 역동적인 안무를 펼쳤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전시장에 대형 모니터를 설치해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파워펀치 게임`을 실시해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뉴쎄라토의 새롭게 바뀐 스타일과 성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며 "단순히 차량 전시만 하던 이벤트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공연을 함께 실시해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