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의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 스타벅스, 다양한 커피 경험 가능한 ‘커피 스탬프’ 이벤트 진행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스타벅스의 커피를 소개하고 디카페인, 콜드 브루 등 고객이 커피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의 다양한 커피를 경험해 보고 나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 내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 시, 카페 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 까눌레 1개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스탬프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리워드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나뉘며, 일반 에스프레소 로스트 2종, 블론드 로스트 3종, 디카페인 4종, 브루드 커피 2종, 콜드 브루 2종 등 총 13종이 해당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도 찾고 일상 속 잠깐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