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 홈센터는 홈인테리어·건축자재 복합매장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LA 야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센터 측은 “용산점에서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미국 LA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메이저리그 야구경기 관람권과 함께 LA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 4일)을 증정한다. 모두 2인권으로 동반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하며 16일 용산점에서 공개 추첨한 후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주말을 이용한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3일부터 이틀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버킷에 담은 전 상품을 1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e상품권 5만원(1등)과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3등) 등을 제공한다.
홈센터 관계자는 “용산점은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로는 국내 최대인 4만 여종을 구매할 수 있다”며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