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100220)은 새 학기를 맞아 중학생 대상 전 과목 기출문제집인 ‘알찬’으로 공부해 좋은 성적을 거둔 선배들의 성적 향상 비결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알찬은 적중률 높은 전 과목 모의고사와 무료 동영상 강의로 학교 시험 대비에 적합한 기출문제집이다. 특히 최신 기출문제의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항과 각 단원 핵심 개념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10분 마무리’ 페이지로 시험 직전 모든 과목을 두루 학습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비상교육은 알찬 교재로 공부해서 성적이 향상된 두 명의 학생이 어떻게 공부했는지, 얼마나 성적이 올랐는지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낸 ‘알찬스토리’ 동영상을 알찬 사이트에 공개했다. 내신으로 고민하는 중학생들이 시험공부에 참고할 수 있게 제작된 이 동영상은 사이트에서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다.
비상교육은 동영상 공개와 함께 알찬스토리를 SNS에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1일까지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알찬 사이트에 등록하면 응모자 가운데 총 111명을 추첨해 도넛 간식이나 문구세트, 노트북 중 하나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9일 발표된다.
문의는 알찬 사이트(www.alzzaman.co.kr)나 전화(02-6970-66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