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전국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가 동참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전무)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900여 명이 참석했으며 ▲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포상 ▲ 사외강사 초청 특강 ▲ `CS(Customer Service) 지킴이` 발대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 만족 실천의 최접점에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와 함께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 등 총 83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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