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웨이어플라이)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2024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가 오는 12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유웨이어플라이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다양한 입학 정보 탐색과 입시 상담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박람회를 통하여 관심 있는 학과나 전공, 입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수험생 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입시 고민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4년 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는 서울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전문대학과 인기가 높은 보건계열 중심 대학들이 다수 참여한다. 정시 박람회에서는 대학뿐 아니라 국가장학금 홍보를 위해 한국장학재단도 함께 참가하며, 참가 대학으로는 △가톨릭상지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광주보건대학교 △국제대학교 △대림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원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부천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 △서일대학교 △세경대학교 △송곡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신구대학교 △여주대학교 △연암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원광보건대학교 △유한대학교 △인덕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한림성심대학교가 있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3층 회의실에서 운영되며 사전예약 신청은 정시 전문대학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한 ㈜유웨이어플라이 관계자는 “온라인 사전예약 후 방문한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뿐 아니라 4년제 박람회와 같은 날 개최되는 만큼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