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얼음 생성부터 보관, 토출까지 위생 관리가 가능하고 쾌속 직수 제빙 기능으로 12분 만에 얼음을 얻을 수 있다.
우선, 쿠쿠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집콕’ 라이프 스타일로 알아보는 ‘나에게 맞는 홈카페 아이스 메뉴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를 통해 인스퓨어 브랜드 전속모델인 다니엘 헤니가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에 맞춰 아이스 10’s에서 생성하는 청정 직수 얼음을 활용한 최적의 홈카페 아이스메뉴를 추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홈카페 인증샷’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쿠는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니엘헤니와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를 증강현실 기술로 시각화한 ‘다니엘 헤니 필터’를 선보인다.
다니엘 헤니 필터는 아이스 10’s 깨끗한 직수 얼음과 함께 즐기는 홈카페 인증샷을 찍어보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AR로 구현한 다니엘 헤니,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와 함께 광고 속 한 장면을 연출하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청정 얼음을 빠르게 만드는 아이스 10’s 직수 얼음정수기를 통해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아이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며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더위로 지친 여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아이스 10’s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