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Ⅱ 판매량 300만개 돌파…변우석 '포토카드'도 만든다

신제품 인기에 팔도비빔면도 성장세...브랜드 전체 신장율 48.7%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포토카드 제작 제안...다음달 9일 선보여
  • 등록 2024-08-26 오전 10:09:28

    수정 2024-08-26 오전 10:09:28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팔도는 지난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TWO, 투)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1초당 2개 이상 팔린 수치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팔도, 팔도비빔면Ⅱ 판매량 300만개 돌파 ‘고객 감사 변우석 포토카드 제작’ (사진=팔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맛이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특히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다.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는 구매 후기에는 뜨겁게 먹는 방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팔도비빔면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액도 늘어났다. 팔도비빔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6%가량 증가했고 브랜드 전체 신장률은 48.7%다.

팔도는 기대 이상의 성과에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 제작을 결정했다.

이는 변우석이 팔도에 먼저 제안했다. 자신의 얼굴이 담긴 패키지를 잘라 모으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9월 9일 출고 제품부터 적용한다. 4개입 번들 1개당 1장씩 들어있다.

팔도는 오는 28일 변우석 광고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는 “브랜드 모델로서 팔도비빔면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는 변우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팔도의 역량을 집중해 국내 대표 제품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6년 만에 '짠해'
  • 결혼 후 미모 만개
  • 흥민, 고생했어
  • 첫 우승 눈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