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7일 기준 구독자수는 10만6000명, 업로드 동영상은 총 421개로 누적 조회수는 약 3740여만뷰에 달한다.
이 밖에도 라이나생명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분야와 형식의 컨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는 실버버튼의 언박싱 과정을 촬영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라이나생명 유튜브를 알차게 채워준 임직원들과 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