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설을 맞아 ‘2022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다.
| 동원몰, 설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2 설 선물대전.(사진=동원그룹) |
|
2022 설 선물대전은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비롯해 참다랑어회·한우·홍삼·김 등 1800여 종의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명절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최고 13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동원몰은 올해도 명절 선물을 비대면으로 보내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동원몰은 약 1만명의 동원몰 회원이 참여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세트 3종을 선정하고 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동원몰 선물세트 어워즈’를 이날부터 진행한다.
또 기획전 기간 동안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8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원몰 포인트 2만원을 지급한다. 1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동원 선물세트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동원몰은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동원 축산 명품 선물세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또 간편하게 명절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수제 모둠전양념육, 나물 등을 간편식 형태로 판매한다. 동원몰이 제공하는 ‘더반찬’ 간편식은 20여 명의 셰프와 80여 명의 조리원이 직접 조리해 집밥 특유의 손맛이 살아있다. 동원몰은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 9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하는 새벽 직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신선한 상품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달라진 명절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각종 간편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한 만큼 동원몰에서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