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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에 따르면 올해 2분기 매출액 616억원 중 맨즈 제품의 매출액은 약 30% 수준인 184억원에 달했다. 이는 전년도 동기 대비 약 2배가량 증가한 수준이다. 판매 채널별로는 온라인이 91%, 오프라인이 123%로 매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구매자들의 구매 행태도 단품 1개만을 구매하기보다는 동일 상품의 색상을 다양하게 구매하거나 상의와 하의 세트로 구매하는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존 주력 제품이었던 레깅스를 중심으로 한 여성 제품에만 집중하지 않고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기획에도 힘쓴 결과 강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애슬레저 문화에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확대에 힘쓸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