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버는 오는 11월초에 목동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이랜드 색깔 입히기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 4월 한국까르푸를 인수한 이랜드는 그동안 매장간판과 유니폼, 사인물 등 제한적인 영역에서의 부분개편만 진행했었다.
홈에버는 먼저 영업면적 기준 6%에 불과한 패션브랜드를 35%로 대폭 확대하고, 전체 매출에서 패션부문이 차지하는 비중도 기존 5%에서 3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가칭 `푸드에버`나 `패션에버`와 같이 `에버(ever)`라는 말을 개별 상품존(zone)마다 붙이고, 각 구역의 인테리어를 확연히 다르게 꾸미는 방식으로 경쟁 대형마트와 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홈에버는 목동, 면목, 가양, 중계점의 순서로 11월중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까지 32개 전점에 대한 리뉴얼작업을 마칠 계획이다.
한편 홈에버는 내년 매출 3조5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0년까지 60여개 지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랜드그룹은 현재 2001아울렛 9개, 뉴코아아울렛 15개, 홈에버 32개 등 전국에 56개의 아울렛 및 대형마트를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