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지원을 받은 ㈜호재에프에스는 2024년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기업으로 ‘아빠식당’ 브랜드를 운영하며 간편식 밀키트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호재에프에스에 도지사 표창을 전달했다.
이번에 시상된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은 2년 이상 경기도에서 기업을 운영하거나 기업지원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는 표창이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호재에프에스는 도내 제조사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가공식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여 다른 기업과의 상생을 몸소 이끌었다”며 표창 수상 이유를 밝혔다.
㈜호재에프에스의 브랜드 ‘아빠식당’은 국내외 30여 개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각 요리에 최적화된 조리법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원료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60여 개 이상의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도내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올해 1분기 온·오프라인 판매로 약 1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수익성을 끌어 올렸다.
도지사 유공 표창을 받은 조정현 ㈜호재에프에스(아빠식당) 대표이사는 “도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인해 회사가 한 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됐고, 앞으로 경기도 소재 기업들과의 제휴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