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온라인몰에서 토크쇼를 제작해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온라인 토크쇼를 기획했다.
남성의 패션을 이야기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에 대한 세 남자의 생각과 패션에 대한 철학, 옷 입는 노하우 등 이야기를 30분 동안 펼친다. 두 번째 토크쇼는 캐주얼을 주제로 12월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저소득층 아동에 희망선물상자 전달
☞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3Q호실적 전망에 강세
☞ 신세계인터 '디젤', AC밀란 공식 스타일 파트너 선정
☞ 신세계인터, 디저트카페 '살롱 드 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