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참여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백만 행복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커피 전문점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획됐다. 종이컵 사용을 줄이기 위한 실천 방안으로 매장에서 ‘레볼루션’ 시리즈로 대표되는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컵에 담아 제공하고 있다.
2014년부터 진행 중인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지난해 50만명을 돌파한 이후 올들어 100만명을 돌파했다.
탐앤탐스는 친환경그린캠페인 참여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에코컵을 소지한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에코컵을 가지고 직영매장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혜택이 제공된다.
| (사진=탐앤탐스 제공) |
|
온라인에서도 백만 행복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Jar Crush Match’(자 크러쉬 매치) 게임을 진행한다. 5개의 에코컵 그림 중 3개 이상 같은 에코컵을 맞춰 터트리는 방식이다. 랭킹리스트에 등록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이탐카드 5000원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에코컵 활용 아이디어’를 받는다. 나만의 에코컵 활용법과 함께 탐탐에코데이, 탐탐백만돌파, ecotomntoms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도이터 가방, 마이탐카드 10만원, 탐앤탐스 MD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