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마마치킨은 미국식 치킨이라는 차별화 콘셉트를 앞세웠다. 미국에서 탄생한 후라이드 치킨과 치킨윙을 메인 메뉴로 내세우며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베이스소스와 디핑소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모던한 디자인의 이국적인 콘셉트로 미국식 치킨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 여기에 키오스크와 테이블용 아이패드 주문방식을 활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파파존스는 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연내 직영 2호점 오픈하고 내년부터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확대해 오는 2035년까지 전국 1000여개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마포점은 홀 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이 모두 가능한 캐주얼 펍 레스토랑 콘셉트로 오픈했으며 2호점은 배달과 테이크아웃 전문점 형태로 문을 열 예정이다. 향후 출점하는 매장 역시 이 같은 2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운영된다.
한편 마마치킨은 론칭을 기념해 마마치킨 포장 시 소스를 포함한 윙봉 전메뉴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케이준 후라이드 1마리 또는 윙봉(20개)을 주문하면 사이드메뉴(치즈볼, 포테이토칩, 케이준후렌치 중 택1)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