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금성오락실 시즌3에서 LG 올레드 플렉스를 고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플렉스 아케이드(Flex Arcade) 존을 조성해 20여 대의 LG 올레드 플렉스를 비치하고 최신 콘솔 게임, PC 온라인 게임과 넷플릭스, 애플TV, 웨이브 등 국내외 OTT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와 협업해 카페 공간 ‘이마트24 금성점’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마치 우주 속 행성을 연상시키는 색다른 콘셉트의 다양한 간식과 음료 등 금성오락실 전용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LG 올레드 플렉스는 시청 환경에 맞춰 42형(화면 대각선 약 105㎝) 화면을 자유롭게 구부렸다 펼 수 있는 가변형 TV다. 자발광 올레드를 기반으로 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며, 올레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혁신 폼팩터도 선보인다.
LG전자 독자 기술로 완성한 벤더블 올레드 TV 화면은 최대 900R(반지름 900㎜ 원이 휜 정도) 범위 안에서 총 20단계로 휘어지는 정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화면은 위아래로 최대 15도까지 기울일 수 있으며 화면 높낮이 역시 최대 14㎝ 조정할 수 있다.
LG 올레드 플렉스는 지난 IFA 2022서 공개 이후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9일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과 11번가, G마켓, 오늘의 집,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LG 올레드 플렉스를 출시한다. 이후 LG전자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출하가는 399만 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