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KCC·포스코·한화시스템·안랩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KCC는 2021년 대졸 인턴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기술 △영업 △관리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이달 졸업 예정자로 전 학기 평균 B학점(4.5점 만점 기준 3.0점) 이상인 자, TOEIC 7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Lv.5 이상 또는 OPIc IL 이상 성적 보유자,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내·외 영업은 전공 무관이며, 해외대학 출신자는 공인영어성적 보유와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지방근무 가능자, 화학·화공 전공자, 2개 국어 이상 능통자, 연구직 지원자는 석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접수 후 인적성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화시스템은 방산부문 2021년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턴의 경우 △HW △SW △전자광학 △전원이며, 경력은 △항공SW △위성 △레이다 △지상·무인 △지휘통제 △시스템 △응용 △통신 △해양 △전자광학 △광학 △MRO △ILS △시험장비 등이다. 각 분야별 세부 직무,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안랩은 2021년 2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일반 부문에서는 △국내영업·영업 △고객서비스·기술지원 △컨설팅·Consultative Sales △마케팅 등 분야를 모집하며, 연구개발은 △SW △SA △QA △TW △Knowledge·IT Service 부문에서 채용한다. 단, 연구개발 직군은 서류전형 이후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