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셀은 3200여명 대상 대규모 자체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습관에 따라 아침저녁 샴푸 시간이 다르고 그에 따라 제품에 요구하는 니즈가 다르다는 점을 파악해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데이 콜라겐 샴푸(시트러스 샤워, 모닝 오브 리조트) 2종 △나이트 콜라겐 샴푸(미드나잇 포레스트) 1종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1종으로 구성됐다.
황동희 트리셀 대표는 “드라마와 예능, 영화 등 다방면의 영역에서 보여준 경수진의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이 2030 여성에게 많은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트리셀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전달자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