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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에서의 소통 확대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성수기 시장 활성화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배럴은 이슬톡톡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 사이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시장 1위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이슬톡톡과 배럴 콜래버레이션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센스있게 표현했다. 복숭아, 파인애플 등 제품 특성을 맞춰 컬러를 선택하고 비치파라솔, 야자수 등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여름 해변가를 연상하게 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톡톡의 주요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시즌 주목도가 높은 배럴과의 협업은 여러모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