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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 긴자는 애스턴마틴이 아시아에서 선보인 첫 번째 쇼룸이다. 총 2개 층으로 이뤄진 324㎡(약 98평)의 면적을 자랑하며, 애스턴마틴의 대표 모델 3종을 전시하는 공간과 대형 디지털 미디어월, 고객 라운지를 갖췄다.
마르코 마티아치 애스턴마틴 글로벌 브랜드 및 사업총괄 책임자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럭셔리 중심지이자 지난해 애스턴마틴 신차 판매 1위에 빛나는 도시 도쿄에서 새로운 쇼룸을 통해 새로운 판매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판매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더 많은 플래그십 매장과 쇼룸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