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몰로는 세분화된 상품 라인으로 폭넓은 남성 패션을 제안한다.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며 여유를 즐기는 Key man(키맨)을 위한 타운 캐주얼인 베이직 라인, 세련된 도시인을 표현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젊은 층을 위한 트렌드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세분화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트렌디한 콘셉트의 트렌드 라인은 30~40대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중년 남성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레몰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상윤은 특유의 지적이고 댄디한 이미지로 스마트 비즈니스룩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몰로는 2013년부터 매장 사이즈와 주변 상권에 따라 일부 매장은 SPA(제조·유통 일괄의류)형의 ‘트레몰로 컬쳐스퀘어’로 전환, 소비자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즉각 대응하며 매출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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