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총괄부] 동아건설은 동두천시 지행동에서 분양하는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에 대해 계약자가 원하면 위약금 없이 계약금을 전액 환불해주는 ‘계약금 원금 보장제’를 적용한 특별 분양을 실시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행역 ‘동아더프라임’은 계약자가 잔금 완납 후 (일부 세대) 월 150만원(보증금 제외)을 보장하는 임대수익보장제를 계약금 원금 보장제와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0층 총 492세대로 수요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 3면이 칠봉산 생태숲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북쪽의 기부채납한 공간은 공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대 남향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동두천 중심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탁월한 입지에 있으며, 지행초등학교,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등이 근거리에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저렴한 분양가와 역세권에 있는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은’ 현재, 계약금 원금 보장제, 임대 수익보장제(일부 세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일부 세대)을 실시하고 있어, 대한민국 아파트 중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031-866-9988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