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서비스`는 휴일과 공휴일, 명절을 포함해 1년 365일 고객에게 애프트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맞벌이 고객과 휴일 서비스 요구량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혁신이 필요하다고 판단, 국내 환경가전업계 처음으로 실시한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기존의 6일 근무 일요일 휴무 제도를 연중 무휴 체제로 변경하고 일요일과 국∙공휴일에도 CS.Dr(웅진코웨이 제품 설치 AS 담당요원)가 09시부터 17시까지 AS 업무를 시행한다.
이번 서비스에는 400 여 명의 인력이 운영되며, 이에 따른 추가 발생비용은 약 10억 원에 이른다.
향후 365 서비스는 `TRUST 3.0.3(약속시간 3분 전 도착, 고객불만 0%, 당일 AS 3시간 내 완결)` 서비스와 함께 CS.Dr의 주력 서비스로 전개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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