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나이스 버디 라인 2종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골프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한 선케어 제품 ‘나이스 버디 업 선’,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지 측은 “나이스 버디 라인 2종은 최근 골퍼 인구가 늘어나면서 골프 아웃도어에 주력한 제품으로, 땀과 유분에 무너지지 않아 지속력이 뛰어나며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스포츠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마쳤다.
나이스 버디 업 선은 자외선과 벙커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분과 땀을 튕겨내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로 옷과 모자, 그립 등에도 묻어남이 덜하다.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 모공·피지 케어로 처음 발랐을 때 산뜻함 그대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함을 유지한다.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는 자외선으로부터 눈가와 광대 부분을 꼼꼼하게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용 쿨링 패치다. 96.2% 자외선 차단율 스포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피부 굴곡에도 떨어짐 없이 밀착된다. 9중 히알루론산 고수분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닥터지는 나이스 버디 2종 출시를 기념해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부터 선착순 2000명에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봄철을 앞두고 골프,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선케어 제품에 관심이 높아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