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S클라우드)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클라우드 브랜드 KS클라우드에서 서버 전 사양 가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겨내요 코로나19! KS클라우드가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며, KS클라우드를 최대 50%까지 할인, 월 3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업에서 많이 사용하는 서버를 추천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통합 관리페이지(마이페이지), 방화벽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11가지 부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 추천하는 네 종류의 서버는 각각 소규모 커뮤니티 용도의 플레이, 다양한 IT 비즈니스에 사용되는 스탠다드, 고사양 컴퓨팅 자원을 필요로 할 때 사용되는 엑스퍼트, 많은 연산과 메모리가 필요할 때 사용되는 얼티미트로 구분되며, 차세대 SSD가 기본 탑재된 서버이다.
아울러, KS클라우드는 별도의 물리 서버 없이 가상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하여 서버환경을 빠르게 구축하는 가상서버로 완전 자동화 기반 확장성을 제공하며, 원하는 만큼의 사양을 실시간으로 추가 확장이 가능하고, 품질보장제도(SLA)를 통해 99.98%의 가용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기업이 부담없이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해보길 바라며 기획했다”며 “KS클라우드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생성부터 모니터링까지 올인원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로 통해 조금이나마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KS클라우드 30일 무료체험, 차세대 IPS 보안관제 무료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