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5주년 기념행사의 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 표창 시상식에서 (주)파고다아카데미 고루다 대표(오른쪽에서 첫번째)와 기업대표 수상자들, 시상해 준 고형권 기획재정부 제1차관(왼쪽에서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고다아카데미 제공. |
|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서비스 공식공급사 파고다아카데미가 1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5주년 기념행사에서 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서비스산업총연합회는 서비스산업의 인프라 확산과 일자리 창출 및 전문 인력 양성에 기여한 단체, 기업 및 개인 등 서비스산업 유공자에게 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여한다.
파고다아카데미는 사업운영 및 확대를 통한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서비스산업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한 공로로 경제부총리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국어 강사양성 및 승무원 과정 운영,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직원 및 자원봉사자 교육, 서울시 교통연수원 외국어교육 지원 등의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언어교육 공식 후원사로, 교육 서비스산업의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인적 자원을 개발하고 언어장벽 없는 올림픽 개최를 위한 과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고루다 파고다아카데미 대표는 “앞으로도 교육 서비스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최중경 서비스산업총연합회장을 비롯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경태 위원장과 추경호 위원, 고형권 기획재정부 제1차관 등 정?재계 관계자 및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소속 단체장과 기업회원을 포함해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