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최화정, 강주은, 배우 박솔미가 진행하는 ‘최화정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박솔미 솔깃한 생활’ 종료 후 20분 프로그램 ‘최화정쇼 캐치타임’, ‘강주은의 굿모닝숏핑’,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을 이어서 방송한다. 각 프로그램은 월 1회 방송 예정이다.
평일 저녁과 주말 오전 일명 홈쇼핑 프라임 시간대에 송출되는 기획 프로그램은 한 주의 매출을 견인하는 핵심 프로그램인 만큼 매주 고정 요일에 편성돼 약 두 시간 안팎 방송되고 있다. 고객에게 소개하는 상품은 회당 1~2개로 제한적이다.
최화정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하는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이를 활용한 최화정쇼 캐치타임에서는 3050세대 여성을 위한 식품·잡화·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소개한다.
도회적인 이미지와 함께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박솔미는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을 통해 고객 만날 채비를 마쳤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이너 뷰티 건강식품과 리빙 용품을 엄선해 공개한다는 목표다.
김혜영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사업부장은 “숏커머스 코너 신설로 협력사는 판매 채널 다각화로 매출 규모화를 이루고 고객은 인기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어 윈윈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