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점포로 스크린골프장과 클럽들이 각각 1개 층씩 운영될 예정이며 숙박시설은 이미 여행 플랫폼인 야놀자와 제휴를 맺어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숙박시설은 임차인과 직접 임대차 계약을 맺고 월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연간 임대 수익률은 5%로 계획하고 있다.
시화MTV는 반월·시화공단 남쪽으로 이어지는 시화호를 메워 내년까지 약 10만㎡(300만평)규모의 첨단산업·관광레저·주거시설을 조성하는 국책사업 단지다.
반달섬 일대에는 기존 시화·반월공단에 부족했던 관광·상업시설이 들어서면서 대규모 상권이 조성될 전망이다.
시화MTV 서쪽의 거북섬에 지난해 10월 세계최대 규모 인공서핑장이 개장된데 이어 반달섬에는 요트, 윈드서핑, 제트스키 등 각종 수상레저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는 마리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시화호를 가로질러 시화MTV와 송산그린시티를 연결하는 교량도 건설되어 시화MTV 반달섬과 송산그린시티 서측지구를 연결하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시화MTV 서쪽 끝에서 이어지는 방조제 길이 12.7㎞를 건너 대부도를 찾는 관광객이 연간 1000만명을 육박했었다”며 “반달섬과 거북섬을 중심으로 시화MTV는 조만간 수도권 최대 레저 중심지로 떠오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더하운드 반달섬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일대에 마련된다.